코팩,기타패치 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
43% 18,000원에서
10,17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상품구매


좋아요 |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
그냥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


완죤 죠아용 | 눈가 촉촉 ~~~^^ 잘쓰고있어요

조금이라도 눈가에 더 도움이 됐으면 하는바람에 구입했어요

금색 탱글탱글이 보는순간 기분이좋아지네요

처음에 눈가에 붙일때 약간 미끌거려요 ᆢ 눈가 바로밑에 고정시키려면 조금 신경써야되네요

아침에 일어나면 촉촉함이 느껴지네요~~~


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, 60개, 1개제껀 스푼이 빠져서 안들어있네요.
아무래도 누가 구입후 뜯어보거나 반품하는 과정에서
열어보고 스푼이 빠진 상태에서
다시 보낸게 아닌가~ 싶네요.
찝찝….
윗쪽은 촉촉하지가 않아서 뒤집기도 힘들었고
5분도 안되서 다 마름…
재구매 의사 없구요.
눈매 모양이랑 전혀 안맞아서
눈밑 애교살 바로 아래 붙이려고 했는데
거기만 정확하게 피해서 오려놓은거라
다른 부위에 붙여야할듯…
스푼이 없는데 손으로 뒤집어서 에센스를 묻혀야하는지…
몇번 쓰다 아마 걍 버릴듯….
그리고 밀착감 없어서 미끄러내려와요.
돈 베렸음.


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, 60개, 1개기대안하고 리뷰믿고 구매했는데.. 일단 촥붙는 밀착감이 좋습니당
흘러내리거나 뜨는부분없이 정말 촥 붙어있어요 ㅎ
수분감도 많고 시원하니 많이 건조하신분들은 만족하실듯하네용


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, 60개, 1개여동생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팩인데 저도 슬쩍 얼굴을 들이 밀어 하나 붙여봤습니다.
사용하기 편하게 알맞은 크기로 용기에 담겨져 있으며 팩 재질이 두껍고 촉촉해서 사용하기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.
영동생이 팁을 하나 줬어요.
눈밑 다크써클쪽에 붙이는건 당연한거구 팔자주름 라인에 붙이면 좋다고 그러네요.
고민하지 않고 바로 두통 구매해서 냉장고에 보관하며 사용중입니다.


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상품구매


The post 완죤 쁘띠페 골드 &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.


완죤 쁘띠페 골드
블로그 이미지

햄볶입니다

,